IT2010. 9. 12. 09:43
SKT 데이터 무제한에대한 비판을 했던 KT도 결국 시행을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아마도 SKT의 WiFi 쫓아다니지 말라는 광고가 꽤나 선정적(?)으로 자극을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아래 광고 참고)

출처 KT Show


KT는 Show 사이트에서 공지를 통해 9월 10일 0시부터 시행에 들어간다고 발표했습니다.

내용을 요약하면 월요금 5만5천원제인 i밸류 부터 무제한데이터를 제공하고 SKT와 마찬가지로 망과부하지역에서는 일 기준 사용량 초과시에는 QoS 제어를 통해 데이터이용에 제한이 있다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한편 SKT와 m-VoIP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이 없어 현재로선 특별한 제약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KT 쪽에서는 이부분이 공식하는것은 섣부른 일일 수 있어 당분간은 시장 상황을 지켜 보지 않을까 싶네요)

KT Shows는 SKT보다 유리한 WiFi 망과 함께 더블무제한이란 타이틀로 홍보하고있어 사용자들에는 보다 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긴합니다.


아래는 선전포고한 SKT 광고와


맞받아친 KT Show 광고 입니다.


Posted by 퍼니로거 즐건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스마트폰 도입되면서 은근히 요금이 올랐다는 느낌이 듭니다.
    휴대폰 요금 가족이 많으면 무시하지 못하죠.
    물론 가족단위로 묶으면 된다지만 통신사별로 각 각 가입이 되어있어
    통합도 쉽지않은 형편입니다.ㅠㅠ

    2010.09.12 11:04 [ ADDR : EDIT/ DEL : REPLY ]
    • 예... 통신사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24개월간 안정적으로... 전체적인 요금 기준이 보통 5만원 넘어 가는 추세가 되버려서...

      2010.09.12 15:0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