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여행2017.02.19 10:29


  위염이 있어서 가끔 소화불량과 속쓰림이 있어서 적절한 약을 찾아보던중 TV광고로도 많이 나오는 카베진이라는 약을 많이 들 추천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급하게 국내약국에서 구입을 먹어 보았는데 조금씩 효과가 있어서 계속 먹어 보고 있는 중입니다.


먹던 도중에 알게된 사실이 카베진은 일본에서 생산해서 국내에 수입판매한다는 것이었는데.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카베진S 이고 일본에서 판매중인 것은 카베진 알파 이더군요.  


기본적으로 약성분은  아주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대체로 유사하고 약병에 대표적으로 표기된 약용효과는 동일하고 일본에서는 알파만 나온다고 해서 결국 별차이 없다고 판단하고 일본에서 판매중이라는  카베진 알파구매를 해보려고 알아보니 직구하는 방법이 있더군요.


그래서 직구사이트를 알아보던차에 같은 직장 동료가 일본 출장을 다녀온다고 해서 부탁을 해보았었네요.



오른쪽 한국에서 구매했는 카베진코와S이고 왼쪽은 이번에 일본에서 사온 카에진 알파입니다. MMSC 라는 양배추유래 위점막 수복 효과와 소화요쇼 리파제 AP12 같은 대표 효과 표시가 동일하죠.


왼쪽일본판매 카베진 코와 알파는 300정입니다.

우측 한국판매 카베진 코와 S 제품은 210정입니다. 중요한 가격은?  일본구매 300정 짜리는 2천엔 가량 되었으니 우리돈 2만원 정도가 되고 한국판은 3만5천원이었습니다.  


약 복용은 동일하게 1회2정씩 하루 3회 먹도록 되어있구요. 


하지만 몸에 맞는 위장약을 찾으시는 분께 처음부터 직구등으로 300정짜리 드시기 보다 (배송비가 얹어지면 비싸지므로) 국내약국에서 1통정도는 구매해서 드셔보신뒤에 괜찮다 싶으시면 일본유통제품 구매하시는것도 방법일것 같습니다.


해외직구방법으로는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유명한 일본직구 사이트 라쿠텐 에서는 검색어 キャベジンコーワ 를 입력해서 검색을 해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라쿠텐 첫구매가 6천엔 이상이면 3천엔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이동후 상단 위 검색어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셔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라쿠텐에서 이벤트 페이지

신고
Posted by 퍼니로거 즐건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