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서 V30 을 출시한다.   V20 의 후속 모델이자 기존과 다른 디스플레이방식인  OLED 탑재하게 되고 V시리즈의 상징이었던 세컨드디스플레이가 사라질 예정이라고 한다.  


  대신에 G6 부터 시작된 베젤을 최소화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폰 크기대비 더 넓어진화면에. OLED 장점인 실제 사용되는 픽셀에대한 전력만 요구된다는 점을 이용 세컨드 디스플레이없이 메인화면에서 시간이나, 메시지수신 여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실 이는 삼성폰에서는 이미 제공되는 기능이었으나 OLED 디스플레이에서 발생하는 특유의 번인 현상등으로 인해 이를 피했던 소비자들이 있었던 만큼, LG역시 이를 파악하고 있을것으로 보여 LG가 TV 에서 보여줬던 OLED 관련 기술력을 얼마나 잘 녹여 냈을지 기대하게 하는 부분이다. 


또하나 V30 발표회 초대장에는  "Light, Carmera, Action" 이라는 문구를 상징적으로 보여 주고 있는데. 이는 영화촬영시 감독이 하는 오더 이다. 


  이는 카메라의 또한번의 진화를 의미하는것으로 보인다. 특히나 동영상에 대한 기대를 하게 하는데, 동영상 촬영에 어떤부분이 개선되었을지 몹시 기대 된다.


마지막으로 기대하게 하는한가지는


최근 티저화면에서 보여준 아래 화면이다.



이는 갤럭시 노트에 적용되는 펜을 상징하는 연필을 부러뜨리는 것으로 노트의 펜이상의 뭔가를 보여줄것임을 암시하는것 같다. 그게 무엇이 될것인가.  펜을 부러뜨리면서 또다른 펜을 넣을 것 같지는 않고. 



위 이미지에서는 8월 31일에 LG V30이 발표될것임을 예고 하고 있다. 


한국시간으로 8월24일 새벽에 발표된 삼성갤럭시 노트8가 정면 대결을 피할 수 없을것으로 보이는데, 


G6로 나름 완성도 높은 폰을 보여 줬던, LG가 V30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신고
Posted by 퍼니로거 즐건록